골드스파클뉴스골드스파클뉴스

홍준표, 이강인 겨냥…“떴다고 싸가지 없는 선수 퇴출해야”

홍준표, 이강인 겨냥…“떴다고 싸가지 없는 선수 퇴출해야”

사진=뉴시스


홍준표 대구시장이 아시안컵 4강전을 앞두고 대표팀 선수 간 내분이 발생한 것과 관련해 "대표선수도 이참에 싸가지 없는 사람, 겉멋에 취해 헛발질 일삼는 사람은 정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홍 시장은 오늘(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치권에서 소위 싸가지 없다는 비판을 받으면 능력 여하를 불문하고 퇴출되듯이 축구나 스포츠계에서도 그런 논리는 그대로 적용된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둘 다 국민들 정서를 바탕에 둔 세계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홍 시장은 "정치 잘하고 공 잘차기에 앞서 선후배는 서로 존중해야 하는데 잠깐 떴다고 싸가지 없이 행동하는 사람은 팀워크를 해치게 돼 대표팀의 경기력을 저하시킨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국민적 행사인 대표팀 경기를 축제로 즐길 수 있도록 그런 사람은 퇴출시키라"고 적었습니다.

앞서 국가대표 이강인은 아시안컵 준결승 요르단전 전날 대표팀 주장 손흥민과 마찰을 빚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습니다.

이강인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앞장서서 형들의 말을 잘 따랐어야 했는데 축구 팬들에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죄송스러울 뿐"이라며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 사과드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칭찬하다(63)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골드스파클뉴스 » 홍준표, 이강인 겨냥…“떴다고 싸가지 없는 선수 퇴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