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파클뉴스골드스파클뉴스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

영국 대중지 더선이 14일(한국시간) 손흥민이 아시안컵 준결승 전날 저녁 후배들과 언쟁 과정에서 손가락이 탈구됐다고 보도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이에 대해 "대회 기간에 선수들이 다툼을 벌였다는 보고를 받았다"라며 "일부 어린 선수들이 탁구를 치러 가려는 과정에서 손흥민과 마찰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을 다쳤다"고 설명했다. 사진은 요르단과의 준결승전에서 손가락에 테이핑한 손흥민 모습. [연합][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손흥민이 같은 팀 토트넘의 동료들에게 자신의 손가락을 조심해달라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
14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손흥민이 손가락 부상 후 통증을 호소한다고 보도했다.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
이 매체는 "손흥민이 손가락 부상으로 고통스러워한다"며 "토트넘에 복귀한 후 동료들과 악수를 하기 전에도 자신의 부상을 알리며 조심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
앞서 영국 대중지 더선은 "토트넘의 스타 손흥민이 한국 대표팀의 아시안컵 준결승 전날 저녁 식사 자리에서 동료들과 언쟁을 벌이다 손가락 탈구 부상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대한축구협회도 당시 선수들 사이 다툼이 있었음을 인정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대회 기간에 선수들이 다툼을 벌였다는 보고를 받았다"며 "일부 어린 선수들이 탁구를 치러 가려는 과정에서 손흥민과 마찰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을 다쳤다"고 했다.
영국 대중지 더선이 14일(한국시간) 손흥민이 아시안컵 준결승 전날 저녁 후배들과 언쟁 과정에서 손가락이 탈구됐다고 보도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이에 대해 "대회 기간에 선수들이 다툼을 벌였다는 보고를 받았다"라며 "일부 어린 선수들이 탁구를 치러 가려는 과정에서 손흥민과 마찰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을 다쳤다"고 설명했다. 사진은 요르단과의 준결승전에서 손가락에 테이핑한 손흥민 모습. [연합]
더선에 따르면 사고는 준결승을 하루 앞던 저녁 식사 자리에서 벌어졌다.
밥을 일찍 먹은 일부 어린 선수들이 탁구를 하려고 자리를 뜨자 저녁 식사 자리를 팀 단합 시간으로 여긴 주장 손흥민이 언짢게 여기고 쓴소리를 하며 사건이 일어났다는 게 더선 주장이다.
더선은 "손흥민이 선수들에게 돌아와 앉으라고 했지만 일부 선수가 무례하게 얘기했다"며 "순식간에 다툼이 벌어졌고, 동료들이 뜯어말렸다. 이 과정에서 손흥민이 손가락을 심하게 다쳤다"고 했다.
실제로 손흥민은 지난 7일 요르단전에서 오른쪽 중지와 검지에 흰색 테이핑을 하고 출전했다.
손가락 부상을 안고도 손흥민은 소속팀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의 리그 경기 중 후반 추가 시간 브레넌 존슨의 극적인 역전골을 어시스트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칭찬하다(2)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골드스파클뉴스 » ‘손가락 부상’ 손흥민, 악수도 힘들만큼 심각?…英매체 “고통스러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