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파클뉴스골드스파클뉴스

[영상] "누구세요?" 영화 오펜하이머 수상 무대에 몰래 끼어든 낯선 남성

[영상]

현지시간 18일 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받고 무대에 오른 영화 '오펜하이머' 팀 사이로 한 유튜버가 몰래 끼어들었다. 〈영상=로이터통신〉현지시간 18일 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 현장.
[영상]
작품상을 받은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영화 '오펜하이머' 팀이 환호를 받으며 무대 위로 오릅니다.
[영상]
그런데 영화 제작진도, 배우도 아닌 검은 정장 차림에 모자를 쓴 낯선 남성이 눈에 띕니다.
[영상]
이 남성은 오펜하이머 팀의 이름이 불리자 계단을 뛰어 올라왔고, 무대 뒤쪽 중앙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았는데요.
현지시간 18일 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받고 무대에 오른 영화 '오펜하이머' 팀 사이로 한 유튜버가 몰래 끼어들었다. 〈영상=로이터통신〉
정체불명의 이 남성, 다름 아닌 한 유튜버였습니다.
현지시간 19일 로이터통신과 BBC 등에 따르면 전날 밤 런던 사우스뱅크에서 열린 제77회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7관왕에 오른 오펜하이머 팀이 작품상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를 때 이 낯선 남성이 침입했습니다.
아무 제지 없이 무대 위로 올라온 이 남성은 영화 주인공 역을 맡았던 배우 킬리언 머피 옆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았는데요.
자신이 마치 오펜하이머 팀인 마냥 여유롭게 웃기도 하며 가만히 서 있었습니다.
현지시간 18일 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받고 무대에 오른 영화 '오펜하이머' 팀 사이로 한 유튜버가 몰래 끼어들었다. 〈사진=로이터통신 영상 캡처〉
현지 언론은 이 남성이 '리즈와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유튜버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2022년 브릿 어워즈 당시 요리사 복장을 한 채 행사장에 가는 등 주요 시상식에 잠입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아카데미상 시상식을 주최한 영국영화TV예술아카데미(BAFTA)는 "문제의 이 남성이 수상자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고 보안요원이 내보냈다"며 "이 사안을 매우 심각하게 여기고 있다. 추가적으로 언급해서 그를 유명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칭찬하다(3)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골드스파클뉴스 » [영상] "누구세요?" 영화 오펜하이머 수상 무대에 몰래 끼어든 낯선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