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파클뉴스골드스파클뉴스

제주항공, 13개 협력사 초청 '중대재해 예방' 상생간담회

제주항공, 13개 협력사 초청 '중대재해 예방' 상생간담회

임성호 기자
임성호 기자기자 페이지
제주항공, 13개 협력사 상생간담회
제주항공, 13개 협력사 상생간담회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오른쪽에서 일곱 번째)와 협력사 안전보건책임자 및 관리감독자들이 21일 오전 서울 강서구 항공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문화 실천을 위한 상생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제주항공[089590]은 21일 오전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지상 조업사 등 13개 협력사 대표 등 산업안전보건 관리자를 초청해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문화 실천을 위한 상생 간담회'를 열었다고 박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제주항공은 산업재해 통계 현황 및 안전보건 수준 평가 결과 분석,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관련 주요 사항 등에 관해 설명했다.

또 사업장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유해·위험 요인을 사전에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인식을 공유했다.

광고

제주항공은 2019년부터 협력사와 안전보건 관리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다양한 상생프로그램 등을 통해 안전보건체계 향상은 물론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

칭찬하다(23733)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골드스파클뉴스 » 제주항공, 13개 협력사 초청 '중대재해 예방' 상생간담회